Picdee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deer

#오늘도

Posts tagged as #오늘도 on Instagram

2.338.494 Posts

#repost @tntonyan ・・・ 너무 열정적인 댄스에 바지가 찢어지고^^; 실수도 있었는데.. 목이 터져라 응원해준 여러분은 진정한 나의 탑스타~~~💜 정말 감사해요~~~🤗 #토니안#highfiveofteenagers#첫날#아쉬움 #이튿날#오늘도#최선을다해#사진퍼옴  #안승호#토니안#시집갈거야
#오늘도 #수고 #많았어 #다 잘되고 있어
항상 왜 오빠랑있는 날에는 시간이 빨리가는지😭너무 속상하답..오빠네 강아지들이 젤 부러울뿐..😭하루종일 같이있어도 또 보고싶어👀 #일상스타그램 #주말데이트 #오늘도 #오빠껌딱지❤️ #집가기싫어😭 #벌써부터 #보고싶어 #항상 #집앞에서 #찡찡 #다락커플 #팔로우 #좋아요💕
- 까불아 이제 웃자! 진짜로 활짝 웃자. 꽃길만 걷자 오늘도 고생많았고 내일도 힘내고 화이팅하자!
항상 왜 오빠랑있는 날에는 시간이 빨리가는지😭너무 속상하답..오빠네 강아지들이 젤 부러울뿐..😭하루종일 같이있어도 또 보고싶어👀 #일상스타그램 #주말데이트 #오늘도 #오빠껌딱지❤️ #집가기싫어😭 #벌써부터 #보고싶어 #항상 #집앞에서 #찡찡 #다락커플 #팔로우 #좋아요💕
항상 애들 밝단말이야..#한강 #뚝섬유원지 #좋텐다
새벽 2시 35분 추억에 젖는다. 초등학교 시절 친구 따라 시작한 서든어택 그때는 뭣모르고 재밌게 게임만 했는데 좋은 총 좀 써보겠다고 어린 나이에 그 큰돈 만원을 서든에 투자해서 여캐 사고 얻은 포인트로 비싼 총도 쓰고 내 아이디 사령관 만들겠다고 방학 때 서든만 한 적도 있고 학교 끝나면 친구들이랑 겜방 가서 클랜전도 하고 또 1000포인트 모으기가 얼마나 힘들었던지 아직도 생생하다 즉시리스폰도 아껴가면서..주말에는 서버가 꽉차서 파란색 숫자만을 기다리다 누르고 그랬는데.... 정말 이젠 다 추억이 되어버렸다 오늘도 난 깊은 생각에 빠져 잠을 설친다... #10대의#추억을#절반#차지한#서든어택 #오늘도#난#추억에#젖는다
190922 왕소라 과자와 호가든 합쳐서 4000원 그 이상의 맛  #알바끝나고 #오늘도 #혼술 #호가든 #왕소라과자
#오늘도 #밤샘 #하늘은 #이뿌다 #🍇🍓
삼성 고추가루 지리넹 엘쥐 삼성극혐ㅡㅡ 가서 폰이나 만들어랔 주일이형이 공던진거 잡아서 티셔츠겟 근데 흰색ㅜㅜ 사진찍다가 어디봐요? @ssudinee ㅋㅋ 근데...그것도 이쁨ㄷㄷ #ktwiz #kt위즈 #탈탈털림  #김주일응원단장님 #시그널티셔츠 #감사합니다🙏  #우울하다  #딴데보는 #양수진 #양수진치어 #수진치어 #수디  #그래도 #존예여신 #비주얼갑 #오늘도  #수고하셨습니다❤️
092119 offclastro Twitter update SANHA @ddana_yoon  Caption : 오늘 와줘서 고마워요 로하🥰💜 #오늘도 #고생했어요
#오늘도#춤#내일도~~모든춤이 #와이드스쿼트 로 ㅋ #클라라#은주#섹쉬미폭발#독한여자#매력녀 #즐건#추억#설스타일#프로필촬영#나이트 왔어요~~^^ #안젤라#너무 이쁜동상#맘씀이 #아름다워 #매력쩌는 자매님들~~
#생후703일  오늘도 남들 다 자는 시간에 찌아랑 마트 나들이👩‍👧 집앞에 24시간 마트가 있어서 너무 좋다🙊 - 어디나갈땐 아빠한테 꼭 인사해주는 인사성 바른 우리찌아❤️ - 마트 가는길에 하늘에 떠있는 달을 쳐다 보더니 신기한지 "우와~" 하면서 자꾸 뭐냐고 물어보고 엄마도 보라며 손짓하는 우리지아👧🏻 참 순수하고 착하다 - 마트 도착하자마자 역시나 킨더죠이 있는 곳으로 총총총〰️ 요즘은 마트가도 떼안쓰고 얌전히 기다린다 더 예쁜 내공주  예전엔 계산하기도전에 뜯어달라고 울었는데 이젠 계산할때까지 기다렸다가 계산 후에 뜯어달라고한다🥰 - 계산 다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갑자기 멈춰서더니 "까줘" 라고 말하며 킨더조이를 건내준다 언제 이렇게 컸는지 참 기특하고 대견스럽다❤️ - 하루하루 지날수록 할 수있는 단어들이 늘어나는 모습보니까 더 예쁘고 사랑스러운 우리지아 예쁜지아  예쁜 목소리 더 많이 들을 수 있어서 행복한 요즘♥˘◡˘♥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- #표정부자 #흥부자 #귀염둥이 #사랑둥이 #세젤귀 #세젤예 #가족스타그램 #럽스타그램 #오늘도 #사랑해 #일상 #내사랑 #내전부 #내새꾸 #내보물 #딸 #딸맘 #딸랑구 #딸스타그램 #닭띠맘 #닭띠아기 #22개월 #22개월아기 #도치맘 #딸바보 #육아 #육아맘 #육아소통 #육아스타그램
잠은 안오는데  #오늘도#역시
지유 첫 독감주사! 주사맞는데 울지도 않고 의사 간호사 엄마 표정 👀?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엄마랑 이모야랑 하으니 언니야랑 밥먹으러 도착해서 기절! 덕분에 넘 편하게 밥먹고 카페가서도 또자주고~ 이마트가서 띠하고 안아주니또자고..ㅋㅋㅋ 하으니언니네 가서도 또자고 덕분에 간만에 나도 낮잠..ㅋㅋㅋ아닌 저녁잠ㅋㅋㅋㅋㅋㅋㅋ 지유가 생각보다 너무 잘 앉아잇는다..ㅋㅋㅋㅋ 꺼내야겠다 이제😁  #이른둥이 #이른둥이성장 #이른둥이맘 #육아스타그램 #독감주사 #아프지말자 #미리예방 #감기조심  #오늘도 #내일도 #사랑해 #내보물 #천사 #딸
크리미로션으로 클렌징하기🧖‍♀️💕 크리미로션으로 첫 화장을 지우기 가볍게 성공!☺👍 로션이라 이게 다 지워질까 했지만 루미스파하면서도 화장품이 묻어나오지 않았다는 점에 놀랬다😄👏👏 클렌징하고 루미스파하고 마무리로 팩까지?😯😯 어떻게 클렌징을 했던게 팩까지 될까했는데 해보니깐 진짜 가볍고 로션을 바른느낌 금방 흡수되서 바르고 자야겠다😄😄 나도 크리미한테 사랑에 빠질거같다😊😘❤ . . . #일상 #주말 #크리미로션 #크리미 #클렌징 #가벼움 #수분 #물광피부 #만들자 #소원 #언제나 #빛나는 #얼굴관리 #모찌피부 #탄력관리 #오늘도 #수고했어 #피부야 #루미스파 #피부관리 #탱탱한피부 #유지 #관리하는여자 #뷰티크리에이터 #뉴스킨 #트윈즈 #뉴스키니쉬 #뉴스킨하세요🙌🏻
주헌이 #예방접종 가는길  #생후64일 👶 오또케 아는건지 가기싫은모양😥#엄마맴찢 🤦‍♀️ 폐렴구균백신 때문에 지금은 열날까봐 안절부절 #잠못드는새벽 갑자기 맥주가 겁나땡기는밤🍺 #오늘도#이렇게엄마가되어간다#피곤하다#지친다#그래도#사랑해#아들내미#아프지마#제발#열나지마#토닥토닥#잘자라#우리아가#초보맘#아들스타그램#데일리#육아일기#일상스타그램
오늘은 보라색 하늘이 너무 이쁘길래 직접 찍어서 그 위에 적어 봤어요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해요:) #비꽃_시  #글귀  #시 #주인공 #사진 #하늘  #보라색 #오늘도 #수고했어요
피자일까요? 돈까스일까요?
#토요일 #바이리진 #일상 #위로글 #일주일 #금방이네 #똥개 #강아지사진 #김밥싸기 #사발면 #배 #60계치킨 #치즈볼 #오늘도 #마이묵었다 #린뷰티 #먹방 #다이어트 #뷰티 #나를믿으며굳건히버텨내다보면반드시좋은결과가있을거라고 #좋은글 #힘들지않지만 #ㅋㅋㅋ #글이 #좋아서  아침부터 냉장고 비운다고 대충 말아 김밥과 사발면먹고 공부하고 득템한 공짜그릇에 배도 깍아묵고 60계치킨 두시간 걸린다더니 진짜 두시간 기다려서 먹음🙄 먹고 린이랑 또 열공함🖤 일주일 금방이네, 요즘 저 똥개 사진 보는 재미 쏠쏠함^^ 알찼네, 고마자자💚
핑크성당😍 너무이쁘닷 호치민엔 맛집이 너무많타ㅋㅋ . . #베트남엔 #맛집이많다  #핑크성당 #너무예뻐 #오늘도 #쇼핑 #캐리어터질듯
요즘 너무 피곤해여🌙  #뒹굴뒹굴 #오늘도 #잠이안와

Loading